6월에 가기좋은 여행지 1위 스페인 바로셀로나
아름다운 건축물, 독특한 예술과 문화, 멋진 해변이 특징입니다. 고딕스러운 건물 등으로 유명한 관광지가 많습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은 안토니 가우디의 건축물로 유명한 상징적인 명소로 그 독특한 디자인은 꼭 봐야 할 가치가 있습니다. 고우엘 공원도 역시 가우디가 디자인한 공원으로 다채로운 타일 작품과 고딕 양식의 건축물이 인상적입니다.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 라모브라는 유명한 번화가로 상점, 레스토랑, 카페, 공연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즐길수 있습니다. 거리 예술가들과 린드하우스 시장도 인기가 높습니다.
6월에 가기좋은 여행지 2위 한국 제주도
아름다운 자연경관, 신비로운 화산, 푸른 바다 등으로 유명합니다. 한라산은 제두도의 최고봉으로 등반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독특한 식물군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표적인 유명 일출 장소인 성산일출봉은 일출 관람하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용두암은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사찰로 9미터에 달하는 대형 불상이 있으며 조용한 분위기와 함꼐 절내의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천지연 폭포, 사려니 숲길, 우도 등의 다양한 명소가 있으며 제주도의 자연과 문화를 만끽할수 있는 장소가 많습니다.
6월에 가기좋은 여행지 3위 캐나다 토론토
다문화도시로서 다양한 음식, 문화, 예술을 즐길 수 있습니다. CN타워는 토론토의 상징적인 랜드마크로, 553.33m의 높이를 자알하며 망원경을 통해 멀리 떨어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로얄 온타리오 박물관은 캐나다에서 가장 큰 박물관으로 자연사, 과학, 문화, 예술 등 다양한 주제의 전시물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또한 도심에서 페리로 10분 정도 소요되는 토론토섬은 자전거 타기, 산책, 피크닉을 즐길수 있는 아름다운 자연 공원입니다. 토론토는 다양한 미술관, 음식점, 쇼핑몰등이 많아서 가족들과 다양한 활동과 명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